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난 이것도 몰랐어

타이탄즈 2022. 7. 30. 12:01

난 이것도 몰랐어
내가 유치원때 겁나 유치하고 소심하고 배척하던 애가 있었어??

무릎베개를 빼낸 선생님을 꾸짖고(선생님도 오셨다고 ;;) 같이 놀던 친구에게 "장난치마"라고 말하며 옷을 제대로 입지 않았다고 놀렸다. 시시덕거려도 선생님한테 그런 짓을 한건 나쁜 짓이야;;

근데 중학교때 만난 신발??
그는 숏컷, 안경, 피어싱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자신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변했습니다. 진짜 못생겼는데 안경쓰고 마스크쓰니까 애들이 잘생겼다;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배운 것은 선배 시험을 보며 진로 수업을 들으면서 배웠습니다.

하지만 내 친구 중 한 명이 그녀의 얼굴(그런데, 한 여성)을 사랑하게 되었고 계속해서 "그와 나는 운이 좋은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화났어, 정말 살고 싶지 않아

또 다른 아이에게 이 말을 하면 너무 편협한 듯 "야~! 유치원~! 그땐 나도 그랬어~!" 달리는 동안 죽이고 싶은 충동이 솟구친다.

아니, 그래서 나도 그와 잘 지내려고 노력하고, 최대한 나쁜 면을 생각하지 않고 좋은 면을 보려고 한다. 편협하다고 욕먹을 정도로 너무 싫은데 고생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라 생각할수록 머리를 둘로 쪼개고 싶어진다;

내가 겪은 것은 성폭력, 언어 폭력, 따돌림, 학교 폭력이었습니다. 말이 된다고 생각해?? 또한 상습범 이 정도면 많이 버틸 수 있을까?? 하... 내 고민에 대해 선생님과 꼭 이야기해야 하나요?

도와주세요


추천사이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