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어보고 싶은데 저 아닌거 같은데 머리카락 보이시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요청이 있어서 인터넷에 글을 올립니다.

친구의 결혼 때문에 친구의 동생과 통화를 해야 해서 전화를 걸었지만 목소리가 좋지 않았다. 그래서 이유를 물었다. 그러니 언니도 봐주세요. 라고 말했지만 내가 봤을 때 사람의 머리카락이 이렇게 굵어? 그리고 제 동생은 염색을 해서 완전 노란머리에요. . 동물의 머리카락과 빗자루의 머리카락과 비슷합니다. .
누가 일부러 그러는거야? 이어 심장마비가 왔다고 했지만 신체적인 증거가 없어 말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자세히 보니 마요네즈를 토핑한 것 같네요. .
이것을 봐주세요. 사람의 머리카락인지 아닌지
일부러 그런건가요?

제발


추천사이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